본문 바로가기
■남태평양*****국가들

남태평양ㅡ남태평양 리포트ㅡ뉴헤브리디스 제도. 바누아투(Vanuatu)공화국

by 삼수갑산 2022. 8. 11.

남태평양 리포트ㅡ뉴헤브리디스 제도 바누아투(Vanuatu)공화국

남서태평양 뉴헤브리디스 제도로 구성된 섬나라. (바른 이름)바누아투 공화국(Republic of Vanuatu).

수도는 포트빌라. 넓이 1만 2190km2. 인구 16만 1000명.

 

에스피리투산토를 주섬으로 에파테 등 약 80개의 섬으로 이루어졌음.

 

코프라 외에 쇠고기 · 카카오 등을 산출함. 1906년 이후 영국과 프링스의 통치를 받다가

1980년 영국연방의 하나로 독립함. 주 주민은 멜라네시아계. 종교는 크리스트교.

 

원본출처 naver 백과

 

바누아투편, 듣기만해도 가고보싶은 곳, 생각만해도 가슴뛰고 신나는 남태평양 심장부의섬나라 바누아투공화국을 소개하고자 한다.이곳에서의 10년간 느끼고 배운 이곳 사람들과 문화와 경치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관광지가 무엇을 관광객에게 선물하고 있는지 등 소개하고자 한다.

남태평양은 24개국이 존재한다.호주를 포함 뉴질랜드 그리고 피지와뉴-칼레도니아와 고갱이 머물다간 타히티와 통가 등 아름다운 섬나라들이 생각없이 자리잡고 있다.앞으로 오랜기간 이곳 남태평양을 하나씩 소개하도록 하겠다.


그중 첫번째 지구상 가장 살기좋은 남태평양의 중심부에 자리잡고있는 바누아투를시작으로 글을 올리겠다.건강의 보국인 바누아투는 어느 섬이든 아름답기만하다.

인류의 건강을 치유할 가장 쾌적하고 가장 병원화 되어있는 바누아투의 섬 세계인들이 이곳으로서서히 모여들기 시작한 배경에는 건강을 치유하고자 들어온다고할 정도로 이곳은 있기만해도모든 질병이 사라지기 시작해서 백일(100)만 있으며 피부질환은 소리없이 치유된다.


특히 아토피 비염 등 형관계통 질환까지 이곳에서 자연치유가 확실하게 보장된다.인근 호주인이나 뉴질랜드인들은 암치료차 이곳에서 생활할 정도이니 대략 짐작을 할것으로 판단한다.

천혜의 섬나라들이 있는 남태평양 섬나라 바누아투공화국, 멜라네시안계는 피지섬나라, 솔로몬제도나라,뉴칼레도니아(프랑스령),파푸아뉴기니등7개국에. 비가 오는 편이지만 5월과 6월에는 잠시쉰다.비가 거침없이 내리는 우기가 있지만 여름(11월~4월까지 여름)한 철 빼고는그렇게 심하게 비는 오지 않는다